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 삼일절 휴무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2-23 10:08
- 조회수 : 133
안녕하세요, 호야USA 입니다.
3월1일은 삼일절 휴무일로 한국 업무 진행 관련 안내 드립니다.
미국센터 : 정상 업무
우체국: 당일 배송 휴무, 특송센터 집하 업무는 진행 (평소보다 집하 업무 단축 예정)
통관장: 당직 근무
대교 관세사: 당일 수입신고 업무 진행, CS 업무 불가
한국 고객센터 : 이메일과 게시판 업무 진행, CS 및 전화 업무 불가
주말 및 공휴일로 인해서 우체국 집하 업무의 지연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산상 통관 , 반출 확인되나 우체국 접수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