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바닥글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 2021년 추석 연휴 업무 일정 관련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9-15 15:14
  • 조회수 : 208
안녕하십세요, 호야USA 입니다.


09월 18일~09월 22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한국 업무 관련 안내 드립니다.

[우체국]
- 09월 18일(토): 정상 배송 진행, 집하 업무는 조기 마감 
- 09월 19일(일) ~ 21일(화) : 휴무
- 22일(수) : 인천 특송센터 일부 화물 집하만 진행, 배달 업무 휴무

[ACE 통관장]
- 09월 18일(토): 정상 근무
- 09월 19일(일) ~ 21일(화) : 휴무
- 22일(수) : 당직 근무

[대교 관세사]
- 09월 18일(토): 수입신고 업무 진행(CS 업무 불가)
- 09월 20일(월): 수입신고 업무 진행(CS 업무 불가)
- 09월 19일(일) ~ 21일(화) : 휴무
- 22일(수) : 수입신고 업무 진행(CS 업무 불가)

[한국 고객센터]
-09월 20일(월) ~ 22일(수) : 휴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