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보기
USD 1264.90
(2022-06-12)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고객센터
1522-9197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운영시간    AM 10:00 - PM 17:00 1:1 문의 답변시간    AM 10:00 - PM 17:00
점심시간    AM 12:00 - PM 13:00 운영시간 외 문의는 1:1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 입고 대기 제품 제외하고 입고된 제품들만 먼저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청서에 입고된 제품들만 먼저 배송 받기 원하시면
해당 신청서에 입고 대기 제품들 삭제 후 1:1 문의 게시판으로 무게 측정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삭제 하신 제품을 배송 받으실 예정이라면 새로운 신청서로 작성 혹은 합배송 원하시는 신청서에 제품 정보를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할 때 이름과 호야USA에 가입된 이름이 달라도 제품 확인이 가능한가요?

호야USA에 가입되어 있는 성함과 주문 하실 때 사용하신 영문 성함이 다르더라도 쇼핑몰에서 주문 하실 때 쉬핑 주소에 고객님의 사서함 번호를 잘 기재하여 주셨고, 제품이 도착하기 전 작성하신 배송대행 신청서에 정확한 오더 번호와 트랙킹 번호를 기재해 주시면 입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 쇼핑몰 결제 문자를 여러 번 받았는데 왜 그런걸까요?

해외 직구시 해당 쇼핑몰 사이트에서 처음 구매를 하시는 경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카드가 유효한 카드인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는 가승인 절차로 진행되는데, 한국은 카드를 사용하면 문자를 보내주는 서비스를 누구나 다 이용하고 있어 결제를 하면 승인 문자가 전송되지만 미국은 한국처럼 카드 사용 시 결제 승인 문자를 보내주는 문자 시스템이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미국 쇼핑몰 입장에서는 그냥 가승인으로 사용 가능한 카드인지 확인하는 것이지만, 한국이 워낙 문자 시스템이 잘되어 있어서 가승인하는 것을 결제승인으로 인식해 문자가 전송되는 것입니다.
주문과 동시에 받아 보시는 문자는 가승인 문자일 가능성이 99% 입니다.
미국은 한국과는 달리 주문 후 쇼핑몰에서 실제로 제품을 발송하여 배송이 될 때에 비용을 청구하며, 이때 받아보시는 승인 문자가 실제 결제 승인 문자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와 같이 미국은 배송이 되면서 결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미국은 한번에 주문을 하였어도 배송이 따로 되는 경우가 워낙 빈번하여 따로 배송되는 경우에는 발송 순서대로 결제 승인 문자를 받게 되시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522-9197 운영시간 :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 US NJ
  • US DE
  • US OR
  • CHINA
  • JAPAN
  • UK
  • GERMANY
이용안내
초보자 가이드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혜택
이벤트
215 GATES RD STE A, LITTLE FERRY, NJ 07643 United Statesㅣ hoyausa.cscenter@gmail.com
©Copyright since 2015 by S Plus Trading LLC. All Rights Reserved.
S Plus Trading LLC is a certified business in the state of New Jersey within the United States.
Use of this site constitutes acceptance of the HOYAUSA user Agreement and Privacy Policy
호야USA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