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보기
USD 1200.13
(2021-10-10)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고객센터
1522-9197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운영시간    AM 10:00 - PM 17:00 1:1 문의 답변시간    AM 10:00 - PM 17:00
점심시간    AM 12:00 - PM 13:00 운영시간 외 문의는 1:1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 배송대행 신청서는 왜 작성 하나요?

배송대행 신청서 없이 상품만 도착한 경우 해당 상품의 주문자 정보, 상품의 기본정보, 한국발송을 위한 배송정보를 전혀 알 수가 없습니다. 물품이 도착했는데, 등록된 배송대행 신청서가 없는 경우, ‘신청서 미작성 입고(노데이터)’로 분류되어 관련 수수료 $1 부과되며, 입고 진행이 지연될 수 있기 때문에 배송대행 신청서는 반드시 주문 후 즉시 작성하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청서 미작성 입고(노데이터)로 분류된 제품의 경우 최초 상품 입고 후 30일까지는 무료로 보관되며, 31일째부터 노데이터 보관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31일부터 기본 $5 부과 & 그 후 1일 경과 시 $1씩 추가)

상품 도착 후 45일이 지난 상품은 자동으로 폐기 처분되며, 해당 상품에 대해서는 상품의 도난, 훼손, 멸실 등에 대해 호야USA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배송대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현지 쇼핑몰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하실 때 배달 주소(Shipping Address)를 호야USA에서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나의 해외 배송주소]로 적어주시면 물품을 대신 수령하여 검수 후 한국까지 배송해 드립니다.

[배송대행신청] 메뉴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배송대행신청은 주문 즉시 작성하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배송대행 신청서에는 주문정보를 정확하게 작성해주셔야 정확한 검수 및 입고가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하기]

- 상품 구매 시 배송지는 호야USA의 DE 센터와 NJ 센터 중 어느 곳으로 선택해야할까요?

하단의 각 센터별 특징을 확인 후 구매 상품에 알맞은 배송지를 선택해주세요.

- 미국의 Sales Tax란?

우리나라는 10%의 세금이 상품가에 포함되어 있지만, 미국은 세금이 별도로 부과되며, 50개의 주마다 세일즈 텍스의 세율이 모두 다릅니다.따라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경우, 세일즈 텍스가 붙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미국 세수율 확보를 위한 정책변경에 따라 온라인 상거래에서도 점차 세일즈 텍스가 부과되는 추세입니다.

- DE (델라웨어) 센터

DE 센터는 모든 상품에 텍스가 붙지 않는 면세 지역으로 모든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DE 센터의 경우 델라웨어 수수료 $1가 부과되며, 델라웨어 센터 도착 물품은 NJ 센터로 이동 후 입고 진행되며, NJ 센터로의 이동은 1일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트래킹 넘버로 조회되는 일자 및 시간 +1일 후부터 입고 진행이 이뤄집니다.

- NJ (뉴져지) 센터

NJ 센터는 의류,신발 제품에 텍스가 붙지 않는 면세 지역으로 의류,신발 제품의 경우 NJ 센터로 배송을 진행하시면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델라웨어 센터와 달리 도착된 당일부터 입고가 진행되어 보다 빠른 입고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 중고물품의 가격은 어떻게 기재해야 할까요?

배송신청서 작성 시 상품명 외에 사진, 색상, 사이즈, 수량 등의 상세정보를 기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입 된 상세정보를 통해 입고 작업 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과 도착한 상품간의 일치 여부 비교 작업이 가능합니다.

상세정보가 없을 경우 정확한 검수가 어려워 검수누락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상세정보를 꼭 기재해주세요.

배송신청서 작성 시 상품명 외에 사진, 색상, 사이즈, 수량 등의 상세정보를 기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입 된 상세정보를 통해 입고 작업 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과 도착한 상품간의 일치 여부 비교 작업이 가능합니다.

상세정보가 없을 경우 정확한 검수가 어려워 검수누락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상세정보를 꼭 기재해주세요.

- 상품 가격을 임의로 작성해도 되나요?

해외 직구 시 일반통관 품목은 결제한 총 금액이 $150 초과 시 과세가격 기준으로 관부가세가 부과됩니다.

미국의 경우, 목록통관에 해당되는 상품은 결제 총 금액 $200 초과 시, 과세가격 기준 관부가세가 발생됩니다.(총 결제금액=물건 값+사이트 운송비+현지 세금) 하지만, 실제 상품 가격을 $200 이하인 것으로 허위 신고하는 것을 언더밸류(under value)라고 하며, 이런 경우 과태료가 발생합니다. 적발 시 추후에도 상품 수입 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호야USA는 언더밸류에 관련하여 어떠한 요청도 받지 않으며, 책임지지 않습니다.

- 샘플이 포함된 경우 배송대행 신청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샘플 제품의 경우에도 모두 배송 신청서에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신청서에 상품 추가 후 해당 상품명 앞에 [Sample] 이라고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가격은 샘플 혹은 무료로 받은 제품의 경우 가격을 모르시더라도 해당되는 제품의 가치를 고객님이 선택하여 작성하거나 세관신고 최소 금액인 $1 이상으로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 쇼핑몰 사이트에서 임의로 샘플을 넣어준 경우 어떻게 되나요?

배송 신청서에 기재되지 않은 샘플 제품에 대해서는 센터에서 오류입고 건으로 별도 안내 해 드리고 있습니다.

국내 통관 시 배송신청서에 기재되어있지 않은 상품에 대해서는 해당 상품에 대한 인보이스를 제출해야 합니다.

- 주문 시 사서함번호를 누락했어요

사서함 번호가 누락되었을 경우, 델라웨어 도착 건의 경우 뉴저지로의 픽업이 지연되어 [DE 픽업요청] 페이지에서

트레킹넘버 기재 후 조회 시 "DE 도착" 으로는 표기되나 "분류 중" 및 "NJ도착" 으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하단의 "픽업요청" 버튼 클릭 후 델라웨어 도착 건의 뉴저지 센터로의 픽업요청 진행해주셔야 픽업 후 입고가 진행됩니다.

- 델라웨어 수수료 $1가 무엇인가요?

델라웨어(DE) 센터 도착 물품은 뉴저지(NJ) 센터로 이동 후 입고 진행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수수료 항목입니다.

뉴져지 물류 센터에서 면세가 가능한 상품의 무분별한 델라웨어 배송으로 입고 지연을 예방하기 위한 최소한의 수수료 $1가 책정 되었습니다.

- 상세정보는 왜 입력해야 하나요?

배송신청서 작성 시 상품명 외에 사진, 색상, 사이즈, 수량 등의 상세정보를 기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입 된 상세정보를 통해 입고 작업 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과 도착한 상품간의 일치 여부 비교 작업이 가능합니다.

상세정보가 없을 경우 정확한 검수가 어려워 검수누락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상세정보를 꼭 기재해주세요.

1522-9197 운영시간 :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 US NJ
  • US DE
  • US OR
  • CHAINA
  • JAPAN
  • UK
  • GERMANY
이용안내
초보자 가이드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혜택
이벤트
215 GATES RD STE A, LITTLE FERRY, NJ 07643 United Statesㅣ hoyausa.cscenter@gmail.com
©Copyright since 2015 by S Plus Trading LLC. All Rights Reserved.
S Plus Trading LLC is a certified business in the state of New Jersey within the United States.
Use of this site constitutes acceptance of the HOYAUSA user Agreement and Privacy Policy
호야USA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