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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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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시간    AM 12:00 - PM 01:00 운영시간 외 문의는 1:1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 배송비를 결제 했는데 배송비가 잘못 책정된 것 같습니다.

저희 호야USA는 선출고 시스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출고 후에는 무게 재측정이 불가능합니다.

측정된 무게를 확인하시고 싶다면, 상품을 수령하신 후 우체국 또는 편의점에서 무게를 확인하시고 무게와 택배 박스가 함께 보이도록 사진 찍어 1:1 문의 게시판으로 배송비 관련 문의해주시면 차액에 관하여 보상진행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가 생각보다 많이 나왔는데 박스 성형/폴리백 포장 해주세요.

호야USA는 제품의 안전한 배송을 최우선으로 포장을 진행하며, 상품 검수 후 포장 과정에서 최대한 부피를 줄이기 위해 모두 박스 성형을 진행한 뒤 무게 측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폴리백 포장의 경우 신청서 작성 시 선택 가능하며, 의류 제품에 대해서만 선택 및 진행 가능합니다.

(단, 의류 제품의 경우 수량이 많거나 부피가 큰 경우는 제외 되며, 담당자의 판단하에 폴리백으로 포장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배송비 책정이 오랫동안 되지 않는 경우

1. 임시저장 상태인지 확인 바랍니다.

2. 해당 신청서 상의 모든 상품이 입고완료 상태인지 먼저 확인하시고 아직 입고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호야USA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확인요망 건일 경우 관련하여 제품 처리 여부 확인을 해주셔야 나머지 제품들 또는 전체 제품의 배송비 책정이 진행됩니다.

- 이전 구매건과 동일한 내역인데, 배송무게가 다릅니다.

같은 상품이더라도, 포장된 박스의 크기 및 무게, 판매처 발송방법 등으로 중량이 어느 정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포장 상태에 따라 0.5 lbs ~ 1 lbs 정도 차이로 인하여 배송비가 달라질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쇼핑몰에서 알려준 무게보다 배송비 책정된 무게가 더 나온 경우?

1. 쇼핑몰에서 무게를 잘못 기재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 호야USA에서는 입고 처리 후 무게를 실측하여 실측된 무게 기준으로 배송비를 책정합니다.

2. 실측 무게의 올림 적용

- 항공화물 운임단가는 ‘올림’ 기준 입니다.

예) 실측무게가 5.3 lbs 일 경우, 6 lbs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3. 부피 무게의 적용

- 부피 무게가 적용되는 상품의 경우 실측 무게와 다르게 됩니다.

- 배송 받은 상품의 실제 중량이 호야USA에서 측정한 무게와 다릅니다.(한국 배송완료 건에 한함)

호야USA는 정확한 전자저울을 사용하여, 회원님께 제품의 무게에 따른 배송 비용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비를 안내 받으신 후 고객님께서 생각하신 예상 무게보다 무겁게 측정되었다고 생각되시는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도착 상태 그대로 우체국 또는 편의점에서 무게를 계측해 주시고, 호야USA에서 측정한 무게와 고객님이 직접 측정하신 중량 무게(사진 촬영 및 첨부 필수)가 다를 경우 보상 신청을 하시면 중량 보상제 규정에 따라 오차 무게 만큼의 배송비를 보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1522-9197 운영시간 : AM 10:00 ~ PM 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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