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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 | 분실 | 검수실수 | 누락/오배송 | 중량보상 |
파손된 물품
전자제품 내품 파손(청소기, TV의 경우 원박스 내부검수 불가로 배송 중 파손여부 확인할 수 없음.)
브랜드 박스 포장(내품 검수불가 상태)일 때 내품 파손 시 박스 내 파손으로 인한 파편이 없을 경우 판매처 하자로 간주하여 보상불가.
현지센터에서 파손오류로 안내되었으나 한국으로의 배송을 요청한 경우 및 배송중 추가파손이 발견된 경우
자동차/오토바이 부품 등 별도포장이 필요한 파손면책상품
대형/이형화물로 판단되어 대신택배, 경동택배 등 화물취급 택배사로 배송되는 물품.
국내배송 중 박스의 파손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택배박스 또는 제품박스의 파손 및 훼손이 없는 경우)
박스제거 및 폴리백 포장 요청하여 배송된 상품이 외부 충격 및 데미지로 인해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
구매 증빙자료.
- 해외 쇼핑몰 구매내역
- 카드사 해외승인내역 캡펴{고시환율 및 총 결제금액)
사진: 박스외관(운송장 포함), 상세 포장 상태, 상품 파손 부위
환불계좌: 보상신청한 고객명의의 계좌번호
보상쿠폰 10% 1매
단일 제품 파손 => 세관에 신고한 물품가액 전체 보상
일부 제품 파손 => 파손된 수량만큼 금액 책정(세관 신고된 금액 기준) 후 보상
배송대행 신청서에 기재해주신 물품금액(세관신고), 국제운송료와 납부한 관부가세를 합한 금액으로 건당 최대 $300 까지 보상
세트 상품의 경우 전체 상품가격 중 파손상품에 해당하는 가격만큼 보상
호야USA의 수취인 사인으로 도착된 물품이 분실 된 경우
물품 발송 후 국내 택배사에서 분실 된 경우 (국내택배사와 확인 후 처리)
트래킹 번호 상 물류센터 도착으로 확인되나 수취인 사인"HOYA"가 없거나 호야USA의 수취인 사인이 아닌 경우 (센터 미도착으로 판단되는 경우)
수취인 사인이 없는 배송없체의 상품은 보상 절대 불가.
UPS, USPS, Fedex 등 배송사 분실건의 경우 호야USA가 아닌 구매처로 회원님께서 직접 클레임 하여야 합니다.
업무 외 시간 배송건으로 호야USA에서 직접 수령받을 수 없는 화물의 경우.
구매 증빙자료.
- 해외 쇼핑몰 구매내역
- 카드사 해외승인내역 캡펴{고시환율 및 총 결제금액)
사진: 박스외관(운송장 포함), 상세 포장 상태, 상품 파손 부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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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쿠폰 10% 1매.
전체 분실 =>물품 전액 및 미국 내 배송비 전체 환불
부분 분실 => 해당 제품 금액 및 배송비 환불
신청서 내 첨부한 상품이미지 및 신청서 내용과 다르게(큰 오염/색상/사이즈) 배송 된 경우.
품목별 검수 범위에 해당하는 검수가 누락된 경우
입고 과정에서 확인하기 어려운 제품의 하자 또는 누락
-의류의 올풀림, 재봉불량, 칼자국 등 미세한 불량(로고/단추/포켓 등의 위치)
전자제품의 작동유무, 세트상품의 구성품 누락(인형이나 주방놀이 구성품, 신발깔창/신발끈 등)
배송신청서의 사이즈/색상/이미지 등 기본검수에 필요한 상세정보가 미기재된 경우
제품의 인보이스와 실제 입고된 제품의 정보가 일치 할 경우. (주문오류일 경우 미리 반송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구매 증빙자료.
- 해외 쇼핑몰 구매내역
- 카드사 해외승인내역 캡펴{고시환율 및 총 결제금액)
사진: 박스외관(운송장 포함), 상세 포장 상태, 상품 파손 부위
환불계좌: 보상신청한 고객명의의 계좌번호
보상쿠폰 10% 1매 발급
보상(전체 주문 금액 보상 또는 일부 금액 보상) 관련 추후 안내.
배송비 결제 후 오프로드 및 항공스케줄이 아닌 다른 이유로 현지에서 정상발송되지 못하고, 보관하고 있는 경우.
다른 고객과 물품이 바뀌어 배송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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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수령하신 박스에 담긴 모든 물품의 전체사진 촬영
다른제품을 수령하신 경우 수령하신 제품의 사진 및 동봉된 모든 구성품
누락된 제품의 정보
누락
-보상쿠폰 10% 1매 발급
-무료 재배송(기본 배송비는 무료, 추가 lbs 요금은 고객부담) 및 구매처 대리문의
오배송
-보상쿠폰 10% 1매 발급
무료회수 또는 무료반품 진행 및 구매처 대리문의 (배송비 관련 추후 안내)
호야USA에서 안내 드린 중량무게와 실제 수령 후 중량무게가 다른 경우
(부피무게로 측정된 상품은 제외)
무게 증빙 자료 : 미개봉 상태에서의 우체국/편의점 등 화물용 전자저울(가정용 저울 불가)로 측정한 사진만 가능
박스와 완충제, 수령한 직후 그대로 측정한 박스 사진
상품을 개봉하여 포장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완충제 제거, 허위조작, 호야USA에서 발송한 박스가 아닌 경우 보상처리 불가)
무게차이 만큼 배송비 차액을 배송비 보상쿠폰으로 지급
중량차이로 인한 관부가세는 카드취소 및 적립금으로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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