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보기
USD 1200.13
(2021-10-10)
이용안내
- 보상 절차
1. 보상신청
상품 수령 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무게를 측정하여 7일 이내에 고객센터의 1:1문의를 통해 신청바랍니다.
보상 필요 첨부 자료
- 상품을 개봉하여 포장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 박스와 완충제, 상품 등 발송 받으신 상태 그대로 무게를 측정하신 사진
 (수령하신 상품의 상태 그대로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 사진 속 전자저울의 측정값이 보이게 촬영
 (가정용 저울은 무게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우체국이나 택배사에서 사용하는 화물용 전자저울로 측정한 사진만 가능합니다.)
2. 보상접수
1:1문의에 보상신청문의를 등록하시면 보상담당자가 확인하여 1:1문의의 답변을 통해 처리하며, 자료가 부족한 경우 추가 요청드립니다.
3. 보상진행
보상 신청 확인 완료 후 7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보상금액과 내용을 답변 드리며, 최종 보상 내용 협의 완료 후 5일 이내에 보상 완료해 드립니다.
4. 보상예외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파손 분실 검수실수 누락/오배송 중량보상
보상대상

파손 보상대상과 관련된 내용을 넣어주세요.

보상접수

파손 보상접수와 관련된 내용을 넣어주세요.

보상내용

파손 보상내용과 관련된 내용을 넣어주세요.

위 내용 이외의 보상은 불가합니다.
(완충제 및 내용품 제오하고 측정하거나. 허위로 조작하거나, 박스가 물에 젖거나, 호야USA에서 발송한 박스가 아닌 경우 보상불가)
1522-9197 운영시간 :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 US NJ
  • US DE
  • US OR
  • CHAINA
  • JAPAN
  • UK
  • GERMANY
이용안내
초보자 가이드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혜택
이벤트
215 GATES RD STE A, LITTLE FERRY, NJ 07643 United Statesㅣ hoyausa.cscenter@gmail.com
©Copyright since 2015 by S Plus Trading LLC. All Rights Reserved.
S Plus Trading LLC is a certified business in the state of New Jersey within the United States.
Use of this site constitutes acceptance of the HOYAUSA user Agreement and Privacy Policy
호야USA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