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보기
USD 1316.00
(2022-11-14)
이용안내
- 보상 절차
1. 보상신청
상품 수령 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무게를 측정하여 7일 이내에 고객센터의 1:1문의를 통해 신청바랍니다.
보상 필요 첨부 자료
- 상품을 개봉하여 포장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 박스와 완충제, 상품 등 발송 받으신 상태 그대로 무게를 측정하신 사진
 (수령하신 상품의 상태 그대로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 사진 속 전자저울의 측정값이 보이게 촬영
 (가정용 저울은 무게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우체국이나 택배사에서 사용하는 화물용 전자저울로 측정한 사진만 가능합니다.)
2. 보상접수
호야USA 1:1 문의를 통해 보상신청 문의를 등록하시면 보상책임 담당자가 확인 후 1:1문의 답변을 드립니다. 자료가 부족한 경우 추가 요청 드리며,
모든 자료 제출 시 접수가 완료됩니다.
호야USA 보상은 신청서에 작성 된 금액을 기준으로 보상 진행됩니다.
3. 보상진행
보상 방식과 내용에 동의하시면 보상 절차가 진행됩니다. 보상진행 시 해당 상품은 호야USA 고객센터로의 반송을 원칙으로 하며, 해당 반송비는 호야USA에서 부담합니다.
보상 신청 확인 완료 후 7일 (영업일 기준) 이내에 보상 금액과 내용을 답변으로 전달 해 드리며, 최종 보상내용 협의완료 후 보상완료까지 최대 5일(영업일 기준)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4. 보상 제외 사항
중고 제품의 경우 가치와 상태를 검증 또는 증빙할 수 없기 때문에 특수포장을 하더라도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이베이구매 및 중고제품] : 1차 포장이 완료되어 개봉검수가 어려운 중고제품의 경우 특수포장 요청 시 내부에 유료 스티로폼 완충제로 빈 공간을 채우는 방식이 적용되며 제품별 추가 포장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베이구매 및 중고제품] : 특수포장을 신청하지 않을 경우 무료 완충제로 최대한 빈 공간을 채우는 방식으로 포장이 진행되며, 별도의 특수포장 권유는 하지 않습니다.
보상에 필요한 서류가 없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 (상품명/품목 오기재, 가격 허위 신고 등)
사업자 용도로 이용되는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개인수입신고를 진행한 경우
제품도착 전 배송신청서를 등록하지 않아 노데이터로 분류된 화물 및 이유불문 노데이터로 분류 된 화물에 대한 확인요청을 하지않아 도착일로부터 30일 경과 및 폐기한 경우
판매목적이라도 상품 실사용과 관계없는 케이스, 박스, 포장용지 등의 파손 혹은 폐기. (특수포장 시에도 보상 제외)
그릇/도자기/유리 등 파손이 우려되는 제품들의 특수포장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완포장 상태로 도착하는 대형부피의 제품. (포장이 완료되어 도착되는 캐리어/유모차/이불/TV/컴퓨터/모니터 등)
택배 수령 후 7일 이후 보상접수 절대 불가.
재생 불가한 계약서, 원고 등 가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가 없는 경우.
제품의 유통기한에 따른 불량 유무.
천재지변, 악천후 또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배송 문제.(항공기 연착, 폭동, 전쟁, 파업, 노동쟁의, 사회적 요소)
실정법의 이행태만(세관, 검역기관 포함)
화물의 성질, 결함, 특성, 잠재결함. ( 젤이나 액체류의 상품이 항공운송 시 기압이나 기온차에 의해 팽창하여 파손된 경우.)
본 운송약관의 위반, 부적절한 포장, 보안검색, 기재사항의 미흡 등 수화인 또는 동 화물과 관련된 제 3자의 이행 태만.
해외배송지연, 통관보류, 통관불가물품의 폐기 혹은 반송, 잘못된 반송라벨 첨부, 화물의 최대 보관일수 초과로 인한 상품폐기 등의 원인으로 발생하는 고객님의 손실에 대해서는 보상 불가합니다.
파손 분실 검수실수 누락/오배송 중량보상
보상대상

파손된 물품

보상제외

전자제품 내품 파손(청소기, TV의 경우 원박스 내부검수 불가로 배송 중 파손여부 확인할 수 없음.)

브랜드 박스 포장(내품 검수불가 상태)일 때 내품 파손 시 박스 내 파손으로 인한 파편이 없을 경우 판매처 하자로 간주하여 보상불가.

현지센터에서 파손오류로 안내되었으나 한국으로의 배송을 요청한 경우 및 배송중 추가파손이 발견된 경우

자동차/오토바이 부품 등 별도포장이 필요한 파손면책상품

대형/이형화물로 판단되어 대신택배, 경동택배 등 화물취급 택배사로 배송되는 물품.

국내배송 중 박스의 파손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택배박스 또는 제품박스의 파손 및 훼손이 없는 경우)

박스제거 및 폴리백 포장 요청하여 배송된 상품이 외부 충격 및 데미지로 인해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

보상접수

구매 증빙자료.

- 해외 쇼핑몰 구매내역

- 카드사 해외승인내역 캡펴{고시환율 및 총 결제금액)

사진: 박스외관(운송장 포함), 상세 포장 상태, 상품 파손 부위

환불계좌: 보상신청한 고객명의의 계좌번호

보상내용

보상쿠폰 10% 1매

단일 제품 파손 => 세관에 신고한 물품가액 전체 보상

일부 제품 파손 => 파손된 수량만큼 금액 책정(세관 신고된 금액 기준) 후 보상

배송대행 신청서에 기재해주신 물품금액(세관신고), 국제운송료와 납부한 관부가세를 합한 금액으로 건당 최대 $300 까지 보상

세트 상품의 경우 전체 상품가격 중 파손상품에 해당하는 가격만큼 보상

위 내용 이외의 보상은 불가합니다.
(완충제 및 내용품 제오하고 측정하거나. 허위로 조작하거나, 박스가 물에 젖거나, 호야USA에서 발송한 박스가 아닌 경우 보상불가)
1522-9197 운영시간 :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 US NJ
  • US DE
  • US OR
  • CHINA
  • JAPAN
  • UK
  • GERMANY
이용안내
초보자 가이드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혜택
이벤트
215 GATES RD STE A, LITTLE FERRY, NJ 07643 United Statesㅣ hoyausa.cscenter@gmail.com
©Copyright since 2015 by S Plus Trading LLC. All Rights Reserved.
S Plus Trading LLC is a certified business in the state of New Jersey within the United States.
Use of this site constitutes acceptance of the HOYAUSA user Agreement and Privacy Policy
호야USA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